포천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연말 맞아 따뜻한 지질문화 축제 연다

송년 공연과 크리스마스 행사로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포천시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 연말 맞아 따뜻한 지질문화축제 개최 (포천시 제공)



[PEDIEN] 포천시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가 연말을 맞아 풍성한 지질문화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센터를 방문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1일에는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아듀-2024' 송년 공연이 열린다. 팝페라, 기타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인 25일에는 '2025 해피 지오마스' 행사가 진행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체험활동, 공연, 포토존,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현무암 팔찌 만들기, 지질 쿠키 및 케이크 만들기 등 지질과 관련된 체험 콘텐츠는 어린이들이 지질 유산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포천시는 이번 연말 프로그램이 세계지질공원의 교육적, 문화적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겨울철에도 한탄강 지질공원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방문율을 증가시킬 계획이다. 더불어 세계지질공원 콘텐츠의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