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hy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 8월 사회공헌활동 진행

북부권 지역아동센터에 건강식품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16일(수) hy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방문하여 hy 한국야쿠르트 건강식품(젤리스틱) 전달식을 진행했다(사진=세종시)



[PEDIEN] 16일 hy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은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센터에 방문해 hy 한국야쿠르트 건강식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협의회 김부유 회장, 유재연 부장, 엄지혜 대리, hy 충청위원회 배성수 점장, 이강원 팀장, 윤수영 사원, 삼육지역아동센터 강경숙 센터장, 세종지역아동센터 박시내 센터장, 전동작은터지역아동센터 홍선희 센터장 등 임직원 10여명이 함께 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hy 내부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인 플로깅활동에서 우수지점으로 선정되어 받은 60만원 상당의 금액을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한 건강식품을 구입해 기부하는 것으로 북부권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hy는 국내 최고 수준 연구 기술력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부터 신선간편식,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한국인의 건강을 챙겨온 유통전문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도움을 실천하며 후원하고 있다.

hy 충청위원회 배성수 점장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협의회와 협업해 관내 아이들을 위해 건강식품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식품 섭취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협의회 김부유 회장은 “플로깅 활동을 통해 수령한 금액을 지역 내 아이들을 위해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 후원받은 물품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hy 한국야쿠르트 충청지점 사회공헌활동이 우리 지역사회 다른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사례가 되기를 바란다 우리 협의회도 지역 내 기업들이 지속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식품을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해 지역사회 내 결식 완화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에 의거해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는 민간 사회복지 대표 기관이다.

사회공헌센터를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허브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