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대구, 두근두근 연말에는 대구로 떠나자

대구연말여행주간, 숙박비 할인 및 여행객 선물 증정까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웰컴 투 대구, 두근두근 연말에는 대구로 떠나자



[PEDIEN]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연말을 맞아 ‘2023년 대구연말여행주간’을 지정하고 개별여행객을 대상으로 대구 숙박 할인 및 대구기념품 증정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대구연말여행주간은 연말에 대구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환영하고 특별한 관광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열차를 타고 대구를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해 동대구역 1층 로비에서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다양한 행사가 운영된다.

타 지역민 여행객을 인증하면 2023년 대구관광사진공모전 당선작이 담긴 걸이형 방향제를 수령할 수 있다.

대구관광 SNS 채널인 비짓대구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 구독자는 대구네컷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대구네컷은 여행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자 대구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프레임으로 만들어져 기간 한정 기획됐다.

이 밖에도 룰렛 이벤트를 통해 대구기념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비치된 대구관광가이드북에서 최신 여행 정보도 얻어갈 수 있다.

대구연말여행주간 동안 여행 혹은 연말 모임·파티로 대구에 숙박할 예정인 방문객을 위해 대구광역시가 선정한 우수숙박업체 '더굿나잇'의 숙박 할인권을 지원한다.

‘더굿나잇’이란 대구의 저렴하고 모범적인 숙박 편의를 제공하는 시설로 인증된 대구광역시 인증 우수 제휴점이다.

스마트폰 앱인 '꿀스테이'에서 5만원 이상의 숙소를 예약하게 되면 2만원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발급 기간은 12월 12일부터 12월 21일까지이며 수량 소진 시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체크인 기간은 연말 12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쿠폰 발급 기간 안에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어플리케이션 내 팝업 및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2023년 연말 여행 수요를 대비해 대구연말여행주간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대구 곳곳에서 관광 체험의 기회를 넓혀 다시 찾고 싶은 대구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