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동지사협, 1년간 성과와 감사의 마음 나눠요"

18일 성과보고회…정기 후원자에게 감사패와 감사의 떡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세종시청사전경(사진=세종시)



[PEDIEN] 세종시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18일 아름동 복합커뮤니티 대회의실에서 2024년도 성과보고회를 열고 정기 후원자에게 감사패와 감사의 떡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년간 민관협력 활성화 사업의 추진 성과를 공유하고 도움을 준 기관과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성과보고 △활동영상 상영 △감사패 전달 △정기후원자 감사의 떡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감사패는 2022년부터 아름동지사협 ‘공공기관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 특화사업에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을 지원해 온 한국항로표지기술원과 축산물품질평가원이 받았다.

감사의 떡은 2019년부터 매월 일정액의 후원금을 아름동지사협 후원계좌로 기부하고 있는 ‘착한가정’ 곽희철 씨가 정기 후원자를 대표해 받았다.

아름동지사협 위원들은 행사 이후 직접 정기 후원자를 찾아가 감사의 인사와 함께 감사의 떡을 전달했다.

허남태 민간위원장은 “이번 성과보고회를 통해 한 해 동안의 사업을 돌아보고 협의체 위원들과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소외된 이웃이 없는 아름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전했다.

손덕남 아름동장은 “올 한 해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지사협 위원님들과 힘을 보태주신 후원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오늘 행사가 한 해의 노력을 함께 나누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