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읍 여성자원봉사회,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선물

취약계층 50가구에 김장김치 전달, 안부 확인하며 온정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보성읍여성자원봉사회 회장 황금신 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보성군 제공



[PEDIEN] 보성읍 여성자원봉사회가 지난 9일, 보성읍여자경로당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봉사활동에는 2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 김장 속 준비부터 양념 버무리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 정성을 쏟았다.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는 관내 취약계층 및 홀몸 어르신 50가구에 전달됐다. 특히 봉사자들은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겨울철 안부를 묻고 생활 상황을 살피는 등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마음까지 보살피는 나눔 활동을 펼쳤다.

황금신 보성읍여성자원봉사회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김장김치에 고스란히 담겼다”며 “작은 김치 한 포기가 이웃들에게 든든한 힘과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보성읍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기성 보성읍장은 “여성자원봉사회 회원들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지역의 겨울이 더욱 포근해지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민간에서 자발적으로 펼쳐지는 나눔 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