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복지관, '함께한 온기, 빛나는 순간' 송년 행사 개최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 표하고, 따뜻한 나눔 되새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동부노인종합복지관, 구산사회복지관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 행사 “함께한 온기, 빛나는 순간” (김해시 제공)



[PEDIEN] 김해시 동부노인종합복지관과 구산사회복지관이 2025년 한 해 동안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를 위한 송년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한 온기, 빛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김해시 여성센터에서 열렸으며, 내빈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약 300명이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대한 김해시장 및 시의회 의장 표창, 복지재단 대표이사 감사장 수여 등이 진행되었다. 수상자들은 감격스러운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에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영상 상영이 이어져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2부에서는 세대 공감 콘서트가 열려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가야당 케이터링 행사 및 시음회, 감성 카페,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했다.

임주택 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지난 한 해 동안 김해시 동부노인종합복지관과 구산사회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해시 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