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마음소리 합창단 연합 합창제 성료…350명 감동

지역아동센터 연합, 아름다운 하모니로 돌봄의 의미를 더하다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양주시, 남양주돌봄연합회 ‘제3회 마음소리 합창단 연합 합창제’성료 (남양주시 제공)



[PEDIEN] 남양주시에서 남양주돌봄연합회가 주관한 '제3회 마음소리 합창단 정기연주 wonder!!'가 12월 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합창제는 지역아동센터 8개소, 105명의 합창단 아동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였다. 아이들은 무대 경험을 통해 성취감을 높이고, 학부모와 지역사회는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응원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합창제에는 아동, 학부모, 시민 등 약 350명이 참석하여 객석을 가득 채웠다. 시의원, 여성아동과장,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 남양주사회복지사협회장, 다함께복지공동체 대표 등도 참석하여 아이들의 무대를 축하했다.

공연은 마음소리팀의 합창으로 시작되어 마음팀, 중창팀, 소리팀의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다. 종사자 합창단 무대 또한 큰 호응을 얻었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마음소리 연합팀이 3곡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각 지역아동센터가 꾸준히 준비해 온 아름다운 결과물이 무대 위에 펼쳐진 순간이었다.

남양주시는 앞으로도 남양주돌봄연합회와 협력하여 돌봄기관 간 연대를 강화하고, 문화 예술 기반의 아동 성장 환경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