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모바일 앱 「MY광양」 오류 및 불편사항 신고 이벤트 추진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품질 향상 도모…참여자에 경품 지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광양시 모바일 앱 MY광양 오류 및 불편사항 신고 이벤트 추진 - 감동시대추진단 웹포스터



[PEDIEN] 광양시는 12월 4일부터 20일까지 ‘MY광양 앱 오류·개선 제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5월 22일 「MY광양」 앱 정식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기능 개선을 추진해 왔으며, 오류를 제로화하고 사용자 관점에서의 불편사항을 개선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광양시는 12월 4일부터 20일까지 ‘MY광양 앱 오류·개선 제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는 시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기능 오류를 제보한 참여자에게는 3만 원 상품권, 개선 의견을 제시한 참여자에게는 1만 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단, 제출된 의견은 충실성·적정성 등을 검토해 단순·무성의한 의견이나 이벤트 취지와 맞지 않는 제안은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결과는 12월 23일 「MY광양」 앱 이벤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지급 대상자에게는 별도로 안내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오류는 신속히 개선하고, 불편사항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완해 ‘MY광양’을 더욱 편리한 사용자 중심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