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LG헬로비전이 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 거창군지회에 500만원 상당의 '마음나눔꾸러미'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마음나눔꾸러미'는 거창군 관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에게 구매한 식료품으로 구성되어 의미를 더했다.
꾸러미는 계란, 김, 라면, 김자반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들로 채워졌으며,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센터 이용자와 장애인부모연대 가족 100명에게 전달됐다.
지난 6일 거창장애인복합문화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경회 경상남도 장애인부모연대 거창군지회장을 비롯해 신성범 국회의원, LG헬로비전 임성원 상무, 심지훈 총국장, 거창군의회 의원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김경회 지회장은 LG헬로비전의 따뜻한 선물에 감사를 표하며, 추운 날씨에 움츠러들기 쉬운 장애인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성범 국회의원은 지역사회를 위한 LG헬로비전의 나눔에 감사를 표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약속했다.
LG헬로비전의 '마음나눔꾸러미' 사업은 지역 상권 활성화와 이웃사랑 실천을 동시에 추구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20년부터 매년 전국 각 지역에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