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증도태양광, 3억 원 장학금 기탁…지역 학생 꿈 응원

SK이노베이션 자회사, 신재생에너지 발전 수익 사회 환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신안군 제공



[PEDIEN] SK이노베이션의 자회사인 ㈜신안증도태양광이 신안군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3억 원을 신안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은 3년간 지원되며, 지역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육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안증도태양광은 신안군 증도면에서 대규모 태양광 발전소를 운영하며 신재생에너지 보급에 힘쓰고 있다. 총 111.6ha 부지에 약 137MW 규모의 발전 시설을 구축, 빛과 소금을 활용한 친환경 에너지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장학금 기탁식에 참석한 ㈜신안증도태양광 임직원은 태양광 발전으로 얻은 수익이 지역 학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대인 신안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신안증도태양광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장학금이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재단 역시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신재생에너지 기업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신안군은 앞으로도 이러한 협력을 통해 지역 발전을 도모하고, 미래 인재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