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고흥군이 고흥아트센터에서 12월 17일부터 31일까지 제11회 고흥관광 전국 사진공모전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고흥의 아름다움을 담은 사진들을 통해 지역 문화 예술을 활성화하고,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는 고흥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한국사진작가협회 고흥지부 회원 32명의 작품과 전국 공모전 수상작 11점을 포함한 총 46점의 사진이 전시된다.
전시 작품들은 고흥의 수려한 자연 경관은 물론, 고흥 사람들의 삶, 우주항공, 유자축제, 드론쇼 등 고흥의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다.
특히 평소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관광 명소들의 모습도 사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한국사진작가협회 고흥지부는 이번 사진전을 통해 군민과 고흥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예술적인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고흥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군민들과 예술로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11회 고흥관광 전국 사진 공모전 시상식은 12월 21일 오후 2시 30분 고흥아트센터 1층 전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