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여수엑스포관리주식회사가 지역사회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회사는 관내 아동·청소년 복지시설 7개소에 총 3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며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했다.
이번 후원은 단순한 기부가 아닌, 여수엑스포관리주식회사 노사가 함께 만들어낸 의미 있는 결실이다.
사내 노사상생 행사인 '엑스포 사이드'를 통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사재로 마련되어 더욱 뜻깊다.
지난 16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여수엑스포관리주식회사 관계자들과 아동·청소년복지시설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다.
후원품은 아동양육시설, 아동공동생활가정, 청소년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시설에 전달되었다.
특히, 지난 11월에는 학대피해아동쉼터 아동들에게 겨울 패딩 점퍼를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우석 여수엑스포관리주식회사 대표는 “노사가 함께 마련한 후원이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작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동복지시설 관계자는 “아이들을 돌보는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실질적인 물품 지원”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후원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뿐 아니라 정서적으로도 따뜻한 응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