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푸드뱅크와 함께 지역 아동센터 아동 지원

취약계층 아동 60명에게 치킨 교환권 전달, 따뜻한 나눔 실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 지원 물품 전달식 진행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이 아산시기초푸드뱅크와 협력하여 지역 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24일,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은 아산시기초푸드뱅크가 주최한 '제17회 행꿈아 행복충전데이' 물품 전달식에 참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60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배방읍 구세군나눔의집에서 아산시기초푸드뱅크 관계자,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그리고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히, 배방백합라이온스가 아동들의 식사 준비 비용 일부를 후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유계준 아산시기초푸드뱅크 대표는 지역 아동들을 위해 후원해 준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에 감사를 표하며, 이러한 나눔 활동이 지역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손정열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이번 지원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정을 전하고,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