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칠갑타워 개관 기념 이벤트…12월 7일까지 응모

57m 전망대와 100m 스카이워크 자랑하는 칠갑타워, 온라인 이벤트 통해 관광객 유치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청양군, 칠갑타워 개관 기념 이벤트 진행 (청양군 제공)



[PEDIEN] 청양군이 칠갑타워 개관을 기념하여 12월 7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4일 문을 연 칠갑타워는 칠갑호 인근에 자리 잡은 6층 건물로, 57m 높이의 전망대와 100m 길이의 스카이워크가 돋보이는 랜드마크다.

방문객들은 스카이워크를 거닐며 전망대에 올라 칠갑호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스카이워크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호수 위 수상 보행교를 통해 휴양림과 주변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칠갑타워 개관 기념 이벤트와 청양군 관광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총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청양군 관광 캐릭터 인형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청양군은 칠갑타워를 칠갑산자연휴양림, 고운식물원, 목재문화자연사체험관 등 주변 관광 자원과 연계하여 가족 단위 관광객이 머물며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체류형 관광지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칠갑타워 개관 소식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관광객이 청양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방문하도록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칠갑타워가 청양군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