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아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개관 5주년을 기념하여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센터는 지난 5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사업보고회는 아산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과 양육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센터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올 한 해 동안 센터가 추진한 주요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2026년 사업 계획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행사는 주요 사업 추진 성과 발표, 2026년 사업계획 안내, 짧은 영상 공모전 시상, 배움동행상 시상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센터는 '2025~2026 충남·아산 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사회와 보육공동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임을 밝혔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센터가 영유아 가정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보육 현장의 전문 파트너로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왔다고 평가했다. 또한, 지난 5년간 지역 영유아와 가족을 위한 통합적 돌봄 기반을 다져온 센터의 노력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센터와 긴밀히 협력하여 부모와 아이, 보육교직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김근주 아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센터장은 개관 5주년을 맞아 지역 보육공동체와 함께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년에도 더욱 신뢰받는 보육지원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