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계룡시가 2025 계룡軍문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감사패와 표창을 수여했다.
계룡시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응우 시장과 유공자, 관계 공무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및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축제 준비와 운영 전반에 걸쳐 협력한 기관, 단체, 개인에게 수여됐다. 행정 및 안전 지원, 교통 질서 유지, 홍보 협력, 프로그램 운영, 호국보훈, 자원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축제의 성공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육군 지상군페스티벌은 국민과 함께하는 군대로서 축제 발전에 크게 기여했으며, 대전관광공사, 하이트진로, 선양소주, NH농협은행 등 여러 기관과 기업, 단체가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축제의 성공을 이끌었다.
이응우 시장은 참석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계룡軍문화축제를 대한민국 대표 군 관련 축제로 발전시켜 국민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단은 육군, 해군, 공군, 한미연합군사령부 장병을 비롯해 금융기관, 경찰, 소방공무원, 소상공인, 전국이통장연합회, 자원봉사자 등 각계각층의 참여 덕분에 안전사고 없이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