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부여군 석성면 주민자치회 신명풍물단이 벧엘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선물했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위문 공연을 넘어,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문화 소외 계층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신명풍물단 30여 명은 풍물 연주, 색소폰 연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주민자치센터에서 꾸준히 실력을 갈고닦은 단원들의 열정적인 공연은 어르신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공연 후에는 주민자치회 회원들이 어르신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정성껏 준비한 공연과 진심 어린 소통은 어르신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임갑순 석성면 주민자치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길종 석성면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주민들의 재능 개발과 지역사회 기여로 이어지는 긍정적인 사례”라며, “주민자치회 활성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석성면 주민자치회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주민들의 문화 참여를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