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농산물, 홈쇼핑 타고 전국 식탁으로

강화군, 홈&쇼핑과 손잡고 섬쌀, 인삼, 순무 등 전국 판매 채널 확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광역시 강화군 군청



[PEDIEN] 강화군의 신선한 농산물이 홈쇼핑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을 만난다.

강화군은 11월부터 강화군의 대표 농산물인 강화섬쌀, 강화인삼, 강화순무를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강화 농산물의 경쟁력을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다.

강화군은 홈쇼핑 전문 유통사인 ㈜홈&쇼핑과 협력하여 이번 판매를 기획했다. 철저한 품질 관리와 신선도 유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11월 20일 강화순무를 시작으로 11월 말 강화섬쌀, 12월 중 강화인삼 순으로 진행된다. 주요 시간대에 맞춰 방송될 예정이며,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게 강화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강화군은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와 더불어 강화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품 패키지 구성부터 품질 및 안전성 검사, 물류 시스템 점검까지 꼼꼼하게 준비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박용철 강화군수는 “이번 홈쇼핑 광고는 강화 농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는 중요한 기회”라며 “농가 소득 증대는 물론 강화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