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인천 미추홀구가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지구 제3지역으로부터 따뜻한 겨울을 위한 김장 김치를 전달받았다. 이번에 전달된 김치는 5kg 410상자로, 미추홀구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김치 전달은 '희망2026나눔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지역이 미추홀구의 '1호 기부자'로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도 함께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욱 확산시켰다.
고은옥 국제라이온스협회 354-F지구 부총재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매년 김치 나눔을 추진하고 있다”며, “추운 날씨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이번 나눔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온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지역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를 표하며, “3년 연속 김장 김치를 후원해 주셔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을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지역은 장학금 지급, 무료 급식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제적인 봉사 단체다. 2017년부터 매년 미추홀구에 후원금과 김치 등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