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파주 운정다누림노인복지관이 지난 11일, 복지관을 든든히 지탱해 온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을 위한 특별한 송년 행사 '고마워유, 감사해유 앤드 함께해유'를 개최했다.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이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150여 명과 후원 협약처 관계자 10여 명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하여 복지관 대강당을 가득 채웠다.
행사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이 진행됐다. 긍정적 지도력과 효과적인 소통법을 주제로, 나눔 활동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다채로운 공연과 기념 영상 상영, 2025년 활동 경과 보고가 이어졌다. 내빈 축사와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참석자들은 한 해 동안의 활동을 함께 되돌아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함께 참여하는 오락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자원봉사자는 “개관 초기부터 봉사에 참여하며 보람을 느껴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즐겁게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의철 운정다누림노인복지관장은 “이번 행사가 복지관의 성장과 지역사회 연대를 함께 이끌어가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이어 “봉사자와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신뢰받는 거점 기관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