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송엘티씨, 은평구 취약계층 어르신에 1500만원 상당 건강 성품 전달

관내 저소득 어르신 200명 대상 '울트라 3분패치' 기부... 건강한 일상 지원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은평구청사전경 (사진제공=은평구)



[PEDIEN] 주식회사 무송엘티씨가 서울 은평구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1500만 원 상당의 성품을 기부했다. 이는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소외되기 쉬운 이웃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기 위한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은평구는 지난 13일 무송엘티씨와 함께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성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무송엘티씨가 전달한 성품은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울트라 3분패치' 200박스로, 총 1500만 원 상당이다.

기부된 패치는 은평구 내 16개 동주민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 200명에게 직접 전달됐다. 구는 이번 성품이 특히 환절기 및 겨울철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송엘티씨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소중한 나눔으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무송엘티씨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은평구 역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