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읍 선수단, 체육대회 우승 격려금 전액 기부하며 훈훈한 감동 선사

신발 양궁 종목 우승 상금 50만원,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위해 쾌척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강화읍 선수단, 격려금 전액 기부 (강화군 제공)



[PEDIEN] 강화읍 선수단이 제79회 강화군 체육대회에서 신발 양궁 종목 우승으로 받은 격려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선수단의 이번 결정은 단순한 스포츠 승리를 넘어, 지역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강화읍 선수단은 강화군 체육진흥후원회로부터 지원받은 격려금 50만원을 지난 3일 강화읍사무소에 전달했다. 선수단은 이 성금이 지역 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강화읍사무소를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선수단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안기중 선수단 대표는 “우승의 기쁨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체육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단합을 도모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화읍 관계자는 선수단의 뜻깊은 기부에 감사를 표하며, “선수단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사회에 큰 힘이 될 것이다. 소중한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선수단의 기부는 스포츠를 통한 지역 사회 공헌의 모범 사례로, 주민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강화읍은 앞으로도 체육 활동을 장려하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