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이마트 안성점으로부터 김장 김치 120박스 후원받아

“희망의 김치나눔” 행사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 전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복지정책과 사진자료 복지관이마트 안성점 김치전달



[PEDIEN] 지난 27일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은 이마트 안성점으로부터 김장 김치 120박스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희망의 김치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 지역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될 전망이다.

이마트 안성점은 2022년 5월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사회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달 정기적으로 생필품 및 식료품을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나눔 활동은 지역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든든한 희망의 손길이 되고 있다.

윤재승 이마트 안성점 점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앞으로도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희열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후원해 주시는 이마트 안성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된 김장김치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겠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김치 후원은 지역사회와 기업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의 장으로, 지역 주민들이 추운 계절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큰 의미를 더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