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송년회로 한 해 마무리…함께라서 행복했다

회원과 후원기관이 함께한 따뜻한 송년회, 성과 공유와 소속감 증진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시청



[PEDIEN] 군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난 26일, 한원컨벤션에서 등록회원 송년회를 개최했다. '함께라서 빛났던 한 해, 내년에도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송년회는 센터 등록회원들의 소속감을 높이고, 한 해 동안 진행된 정신건강증진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우수회원 시상과 후원기관 감사장 전달은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등록회원들이 직접 참여한 주간 재활 음악프로그램 발표는 감동을 선사했으며, 참가자들의 장기자랑은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정신건강팀의 연간 주요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은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초청 공연으로 진행된 샌드아트 공연은 '위로와 치유'라는 주제로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섬세한 연출과 메시지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송년회는 등록회원들이 서로 격려하고, 함께 성과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회원들이 스스로의 성장을 되돌아보고 일상 속에서 힘을 얻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군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군산시보건소 정신건강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회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내년도 프로그램 참여를 확대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보건소 정신건강계에 문의하면 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