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비봉 파크골프협회, 190만원 기부로 지역사회 온정 나눠

회원들의 자발적 모금,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희망 전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군청



[PEDIEN] 완주군 비봉면 파크골프협회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90만원의 후원금을 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협회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지역사회 나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

비봉 파크골프협회는 200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며 비봉체육공원을 중심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여가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협회는 단순한 체육 활동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적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국승수 비봉 파크골프협회 회장은 최근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소식을 접하고 회원들과 뜻을 모아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파크골프협회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공동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김미영 비봉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파크골프협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기부가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복지 안전망을 강화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비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부받은 성금을 홀몸노인, 중증질환자, 긴급 생계 위기가구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