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 회원 단합 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체육대회 통해 회원 간 화합 도모, 지역사회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군청



[PEDIEN]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27일 진안문예체육관에서 회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단합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회원 간 친목을 다지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고리 걸기, 단체 피구, 줄넘기 등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체육대회 후에는 자체 예산과 임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마련된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 사회를 위한 따뜻한 기부금품 전달식이 진행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진안군4-H 사랑나눔연합회는 2019년부터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한 인연을 이어 올해도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창덕 회원은 시니어 일자리 활동으로 받은 월급을 모아 2년째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원을 기부했다. 제일약국 서예영 약사는 올해만 1000만원을 후원하며 지금까지 총 6500만원을 꾸준히 기부해왔다.

진안농협하나로마트와 전북은행은 백미를 후원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전달된 후원금품은 지역 내 노인, 장애인, 저소득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진 회장은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의회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진안군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민관 협력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업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