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2025년 체육상 시상식 개최…지역 체육 발전 공로자 격려

체육인과 관계자 250여 명 참석, 화합 도모 및 체육 발전 의지 다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장수군, ‘2025 장수군체육상 시상식’개최 (장수군 제공)



[PEDIEN] 장수군이 지난달 28일 한누리전당에서 '2025 장수군체육상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수군 체육회가 주관하여 지역 체육 발전과 생활 체육 활성화에 기여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인들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시상식에는 최훈식 장수군수, 박희승 국회의원, 박용근 도의원, 김광훈·김남수 군의원을 비롯해 기관·사회단체장, 체육인, 선수 등 2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지난 한 해 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장수군 체육 발전을 위한 의지를 함께 다졌다.

행사는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성과 보고로 시작되었다. 이어 체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 수여식과 기념 촬영, 만찬 순으로 진행되었다.

시상은 전라북도지사상, 전라북도의회 의장상, 장수군수상, 장수군의회 의장상, 도체육회장상, 체육대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이루어졌다. 각 분야 수상자들이 무대에 올라 수상 소감을 발표할 때마다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올해 전라북도지사상은 장수군체육회와 장수군민속경기협회가 공동 수상했다. 전라북도의회 의장상은 장수군체조협회, 장수군수상은 장수군민속경기협회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수군의회 의장상은 장수군그라운드골프협회, 도체육회장상은 천천면체육회, 계북면체육회, 장수군족구협회가 각각 수상했다. 영예의 체육대상은 장수군야구소프트볼협회가 차지했다.

전문체육상, 생활체육상, 학교체육상 등 각 부문 수상자들도 장수군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시상식 후에는 유소년 축구 및 학교 체육 분야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장수초등학교 유원산, 김태양 학생 외 9명에게 장학금과 훈련비가 전달되었다.

또한 장수초등학교 소프트테니스 선수단, 전북유니텍고등학교 축구부, 장수초등학교 최하영 학생 외 22명이 체육 장학금을 받으며 미래 체육 인재로서의 성장을 응원받았다.

이성철 장수군체육회장은 “장수군 체육이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생활 체육 저변 확대와 우수 선수 육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올해 장수군 체육의 성장을 이끌어주신 모든 체육인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장수군 체육의 기반을 더욱 탄탄히 다져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