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 장수군 취약계층에 300만원 성금 기탁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지역사회에 온정 더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 장수군 취약계층에 성금 기탁 (장수군 제공)



[PEDIEN]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가 연말을 맞아 장수군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성금은 전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겨울철 난방비와 생계비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의 이번 기탁은 지역 건설업계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와 상생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민간단체와 지자체가 협력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원망을 넓히는 데 기여하며, 연말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임근홍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는 전북 소재 전문건설업체들이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와 사회봉사를 위해 설립한 단체다. 매년 어려운 이웃 돕기와 인재 양성을 위한 기부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