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기적의도서관,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로 따뜻한 연말 선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 선사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책과 함께 메리 크리스마스”… 정읍기적의도서관, 연말 특별 행사 풍성 (정읍시 제공)



[PEDIEN] 정읍기적의도서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해 시민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도서관은 6일부터 21일까지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구성원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크리스마스 가족 책 놀이’와 인형극 ‘너구리의 크리스마스 파티’, 그림책 읽기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크리스마스 가족 책 놀이’가 열린다. 이 시간에는 가족들이 함께 크리스마스 관련 그림책을 읽고, 크리스마스 리스, 오르골, 블록 트리 등 다양한 소품을 직접 만들며 창작 활동을 즐길 수 있다.

14일에는 극단 씨앗의 인형극 ‘너구리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두 차례 공연된다. 산타 할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너구리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도서관 내에는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그림책 전시가 진행된다. 전시된 책을 읽는 어린이들에게는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책 읽는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정읍시에 거주하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정읍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도서관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