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북부권노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진행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임실군북부권노인복지관,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 진행 (임실군 제공)



[PEDIEN] 임실군북부권노인복지관이 지난 3일 지역사회 어르신들과 따듯한 온정을 나누기 위한‘2025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저소득층 및 독거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고 이웃 간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임실지사의 후원과 대한적십자사 임실군지부 관촌지회의 협력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는 한돈자조금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2025 한돈 김장 나눔 캠페인, 한계 없는 능력, 한돈과 함께!’에 선정되어 수육용 한돈 6kg을 지원받아 더욱 풍성하게 마련됐다.

김치를 전달받은 이OO 어르신은“챙겨주는 자식이나 이웃이 없어 겨울이 다가오면 늘 걱정이 많았는데, 올해는 복지관에서 김치를 받아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정말 다행이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전력공사 전북본부 임실지사 김명진 지사장은“매년 뜻깊은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한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학성 관장은“올해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유관기관과 자원봉사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