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만남의 광장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축제 열어

지역 먹거리와 체험, 풍성한 이벤트로 방문객 맞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장수군, 광장페스타 시즌5 ‘미리크리스마스’개최 (장수군 제공)



[PEDIEN] 장수군이 6일부터 7일까지 장수 만남의 광장에서 '시즌5: 미리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군민과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행사로 기획됐다.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축제에서는 고추장 돼지구이, 직화 무뼈닭발, 홍합탕 등 장수군의 인기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사과, 토마토, 즙, 청 등 지역 농특산물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만들기, DIY 창의 블록, 아크릴 무드등 제작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장수몰은 축제 이용객을 위해 30% 할인 구매권 패키지를 판매한다. 10장 1세트를 3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장 운영본부에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

방문객에게는 산타 모자와 루돌프 머리띠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레드 드레스코드 착용자에게는 구매권 1장, SNS 홍보 인증 시 구매권 2장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축제가 장수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군민과 방문객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장수군과 우석대 RISE 사업단, 신활력플러스추진단이 협력하여 추진한다. 지역 액션그룹 활동 장려와 RISE 사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