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임실군노인종합복지관이 지난 3일, 어르신들의 한 해 동안의 노력과 성장을 기념하는 '2025년 송년 발표회'를 개최했다. 지역 주민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발표회는 어르신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지역 사회와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임실 원광어린이집 원아들의 깜찍한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개회사와 축사가 진행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색소폰 프로그램 강사로 헌신해 온 우수 자원봉사자와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우수 후원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임실군노인종합복지관은 도예, 미술, 음악, 체육 등 다양한 예술‧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의 다재다능한 재능 계발과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어르신들은 이러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일상 속에서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며 활기찬 노년 생활을 보내고 있다.
정학성 임실군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송년 발표회는 어르신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재능과 노력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즐겁게 참여하여 활기찬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