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드림스타트, 가족 힐링 캠프로 행복 충전

드림스타트 가정 123명 참여, 캠프데이즈에서 특별한 추억 만들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안성시 드림스타트, 2025년 가족 힐링 캠프 진행 (안성시 제공)



[PEDIEN] 안성시가 드림스타트 가정을 대상으로 특별한 힐링 캠프를 개최하며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지난 12월 7일, 안성시는 드림스타트 대상 가족 123명을 초청하여 ‘가족 힐링 캠프’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가족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서로 소통하며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캠프는 대덕면에 위치한 캠프데이즈에서 진행되었으며, 참가 가족들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겼다. 특히, 가족 단위로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참여형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캠프 참여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설문조사 결과,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서 좋았다”, “가족과 소통을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식사하며 게임한 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등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루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가족들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힐링 캠프는 안성시 드림스타트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더욱 끈끈한 가족 관계를 형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