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동두천시장배 탁구대회 성황리에 개최

7개 시군 동호인 참여, 스포츠 교류의 장 마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제28회 동두천시장배 탁구대회 성황리 개최 (동두천 제공)



[PEDIEN] 동두천시가 주최하고 동두천시 탁구협회가 주관한 제28회 동두천시장배 탁구대회가 11월 22일 동두천 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동두천시를 비롯해 연천, 양주, 가평, 철원, 포천 등 7개 시군에서 탁구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지역 간 스포츠 교류를 확대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됐다.

대회는 부별 리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남녀 단체전, 개인전, 개인 복식 등 다양한 종목에서 선수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뽐냈다. 수준 높은 경기들이 펼쳐지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기가 체육관을 가득 채웠다.

남자 단체전에서는 덕정탁구클럽, 신곡탁구클럽, 양주임팩동호회, 전곡탁구클럽, 두드림 탁구동호회가 각 부별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여자 단체전에서는 신곡탁구클럽과 윤한미탁구클럽B가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개인전과 복식에서도 열띤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김이레, 정윤식, 김진호, 권오준, 임현수, 서성중, 이상민, 김준영, 전다영, 안수진, 박미애, 한승이, 이태희, 라솔림, 박유희 등이 개인전 각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복식에서는 안영준·조유민, 임규혁·이석민, 이병욱·박재현, 이현희·정하윤, 이상민·최재섭, 한승이·김미연, 김영희·이태희 조가 각각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이번 대회가 7개 시군 탁구 동호인들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명택 동두천시 탁구협회장은 “지역을 넘어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해 탁구 저변 확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회가 안전하고 순조롭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탁구 동호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생활체육 교류의 장으로서, 동두천시의 스포츠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