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누리고, 학생 자치 음악 연주회 'Our Stage, Our Sound' 성황리에 마쳐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 호응 얻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한빛누리고등학교“우리의 무대, 우리의 소리”음악연주회 성황리 개최 (동두천 제공)



[PEDIEN] 한빛누리고등학교가 학생 자치 음악 연주회 'Our Stage, Our Sound'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학생들이 직접 무대 기획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주도하며 만들어낸 이번 연주회는 지난 28일 교내 에벤에셀관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동두천시 학생자치축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은 시의 교육경비 지원을 받아 자율적으로 축제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기회를 가졌다. 무대 감독, 사회, 홍보 포스터 제작 등 연주회의 모든 과정을 학생들이 직접 담당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연주회에서는 학생들의 개성과 예술적 재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피아노 연주, 플루트와 바이올린 협연, 성악 무대, 밴드 공연, 랩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장르의 무대가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학생들이 스스로 축제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경험을 통해 배움의 가치를 실천하고, 자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학생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장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경기도